국내 통신 결합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008) Tag #국내 이통3사 SKT KTF LGT 결합상품 소비자인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가려운 곳을 긁어준 통신위의 시정조치,`기분존` 제2의 특수 기대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국내 하나로텔레콤 결합상품 '하나세트' vs KT (2007.1)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KT와 SKT의 잇따른 결합상품 출시, 아직은 시험적 단계… 공급자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체감가치에 비중 두어야 결합상품 경쟁 제1라운드 관전평 : KT그룹 vs. SKT진영 유선 Last-mile 확보에 부심중인 SKT, MSO와 제휴에 한계 인식하고 LLU에 눈돌리기 시작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케이블업계의 MVNO 진출, 단말과 콘텐츠가 아닌 요금할인에만 의존하는 BM만으로는 근본적 한계…법제화 과정의 불투명성도 문제 국내 주요사업자의 결합판매 현황 (2008.1) 국내 KT의 요금절감 상품 할인율 (2008) 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