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간행물] ATLAS Review 2007년 7월호
[정기간행물] ATLAS Review 2007년 7월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서타입] 애틀러스 리뷰

온라인DB 서비스 가입과 관계없이 별도로 정기구독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매월 인쇄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DB 유료회원 특전*
Full Package를 가입하신 유료회원은 '인쇄본+PDF파일' 까지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DF파일은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이메일 발송됩니다.

[정기구독 가격]
6개월 : 30만원 (부가세별도)
12개월 : 50만원 (부가세별도)

[목차]

■ Research & Analysis

- Skype 뿌리치고 Jajah와 손잡은 인텔, VoIP 시장의 `딥임팩트` 예고

■ Trends in Brief 

- MVNO도 2.0 시대, 이통사업의 민주화 실현을 표방하는 ‘Sonopia’의 비즈모델과 가능성
- 유무선 결합상품 QPS의 진화, 단계별 성공요소...Customer Experience 장악이 관건
- 만년 꼴지 日 소프트뱅크모바일의 이유있는 약진, 배경과 시사점
- 해외 이통사와 벤더들의 HSUPA 준비 상황 점검과 국내 시사점
- 법인시장의 문화코드로 자리잡은 BlackBerry, 범용 단말로 변신중
-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이동성에 주목한 모바일콘텐츠 퍼블리셔 `GotZapp`, 모바일SNS의 가능성 제시
- [해외시각] 日 도코모 사장 인터뷰...주요 통신규제 현안에 대한 입장

■ 국내동향 브리핑 

- SKT의 중국 통신시장 진입 형태, 新3강 시나리오의 시장재편 결과에 따라 달라질듯
- LG데이콤, 브라우저 탑재 WiFi폰과 결합상품으로 컨슈머 시장 공략 본격화
- 펨토셀, 이통사의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 맹점도 있다
-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및 FMC 경쟁에서 필수요소로 부상…플레이어간 합종연횡의 촉진제 역할

■ ATLAS Mobile Index

- LG 주춤하는 사이, 삼성이 3G시장 접수
- 보조금을 둘러싼 고질적 관행, 소비자 관점에서 재고되어야

■ SnapShot 

- 신개념의 비즈니스 인맥사이트, 美 Linkedin의 BM 분석
- 얼굴인식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서비스 ‘Kaocheki’, BM 분석
- 면허 없이도 DMB 방송사업 가능한 ‘미약전파 송신기’ 등장...日 후지쯔

■ ATLAS 온라인 DB 최신 아티클 목록 
아티클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