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ngo의 성공비결 분석과 콘텐츠개발기업이 아닌 모바일 미디어 기업으로의 변모를 지향하는 동 사의 향후 전략에 대해 살펴보았다. Tag #모바일 CP 벨소리 미디어 콘텐츠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눈앞에 다가온 도코모와 일본 CP들의 첫 유럽진출 국내 마스터 CP 제도에 대한 고찰 도코모 : CP와 Vendor 껴안기 전략과 향후과제[1] 도코모 : CP와 Vendor 껴안기 전략과 향후과제[2] 모바일CP의 성공 Biz Model 분석[1] : Gigno System Japan㈜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망개방 이후 기대되는 독립계 포탈과 CP의 비즈니스 기회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모바일CP의 성공 Biz Model 분석[2] : netprice의 공동구매 사이트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3] : 일본 모바일CP들의 수익창출 전략 모바일 콘텐츠 유통채널의 다변화 : 오프라인 연계로 이용자의 편익과 수익성을 동시 겨냥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