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차세대 콘솔게임기 판매량 현황 (2006.11) Tag #미국/ 차세대게임/ 콘솔게임기/ 판매량/ 현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시장 진입으로 맥없이 흔들리는 MS의 아성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통계] 노키아 N-Gage가 게임보이의 아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와 소니 PSP 비교 Sony와 Nintendo,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동시공개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노키아, 고전 중인 N-Gage 사업,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日 닌텐도, 휴대게임기 프로모션 위해 무료 WiFi 핫스팟 1천개 구축 닌텐도, WiFi 지원 차세대 게임기로 全 연령층을 타깃 닌텐도, 휴대형 게임기를 통한 무선랜 서비스 개시 MS ‘Xbox 360’, 공급 부족으로 온라인에서 프리미엄 가격 형성 MS, SMS와 메신저 서비스 이용 가능한 신형 Xbox SW 출시 계획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영국,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독일,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콘솔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전망 (스페인,2003-2008) DTV 및 콘솔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2006-2008) 미국 비디오 콘솔 게임 시장 구성 미국 비디오콘솔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09) 미국 비디오 콘솔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1-2006) 국내 PC·콘솔게임 순위 (2006년 4월 2주차) 日 게임 이용수단, 휴대폰(71%)이 콘솔게임보다 월등 홈 엔터테인먼트 단말, 게임 콘솔에서 가전 제품으로 중심축 이동 온라인 게임, 게임산업 종주국 일본에서 차세대 컨버전스 견인차로서의 가능성과 향후과제 日 도코모의 모바일 게임 전략 변화 : 메가 i애플리와 大作게임 TV를 위협하는 3가지 트렌드... 차세대게임기, HDD레코더,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