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소비자 TV 시청율 3% 하락, 젊은층은 PC와 휴대단말로 동영상 시청 선호
英 소비자 TV 시청율 3% 하락, 젊은층은 PC와 휴대단말로 동영상 시청 선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시청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통해 1주일에 1회 이상 동영상을 시청하는 이들 중 43%가 TV를 적게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들 가운데 75%는 1년 전에 비해 온라인이나 모바일 동영상을 더 많이 시청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영국 전체 인구의 9%만이 정기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고 13%는 가끔 시청하며 10%는 내년쯤에 보기 시작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전체 인구의 2/3는 온라인 동영상을 전혀 보지 않았으며 향후 1년 내에 시청 의향도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