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선전화 사업자들은 이동통신 사업자, 케이블 사업자들과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오는 2010년에는 이로 인한 매출액 감소가 18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더욱이 규제당국이 유무선간 번호이동성 제도까지 도입됨에 따라 유무선통합 서비스전략이 점점 힘? Tag #미국 유선전화 유선 케이블 이동통신 유무선 통합 유무선통합 통신 IP CES2004 번들링 Wi-Fi 무선랜 LAN HLR 무선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이통사업자와 ISP들의 유무선 통합서비스 전략 유무선 통합을 위해 메일서비스 통일하는 KDDI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무선랜/이동통신 결합 solution 시장진출 러시 개인용 유무선 연동 IM 서비스 : 한일 시장 동향 비교 기업용 유무선 복합서비스, 구내무선전화 사업의 비즈모델 분석과 전망 일본의 무선/방송 융합동향 : 콘텐츠 측면에서 다양한 연동서비스 시도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2] 해외편 [해외시각] FT의 유무선통합 서비스 전개방향과 시장수요 논란 유무선 통합과 홈네트웍 경쟁시대, VoIP의 전략적 의미 [통계] 美 이용자들의 통신비 지출 현황 : 무선통신비 지출 증가와 유무선대체율 증가 [유무선연동]NTT 그룹의 PC-휴대전화 간 영상 전화 서비스 One Phone 사업의 방향성 제언: 공급자 시각보다는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 제고 우선 해외 주요 사업자의 유선사업 축소 움직임과 시사점 [북미 시장 동향] 유무선 통합 서비스가 제공하는 고객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