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유저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함으로써 지속적인 이용을 유도해내고 있는 사례가 등장 Tag #미니게임 게임 사이버드 Cybird 프로슈머 카메라폰 콘텐츠 CP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프로야구 전체 경기내용을 400원의 통신요금으로 생중계 : 「Digital Stadium」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1] :「Ultima Online 모바일판」 일본 모바일 자바게임의 최신동향 : Java의 진화로 미니 아케이드에서 3D/RPG로 고도화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게임콘텐츠 이용실태 : 목적의식을 갖고 이용하기 시작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브로드밴드 포털의 새로운 비즈모델 창출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디지털 프로슈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