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와 NTT 레조넌트는 지난 18일, 카메라폰으로 촬영한 영상을 직접 편집해 웹 사이트에 공개하는 기술을 검증하기 위한 '휴대폰 동영상 파노라마 실험'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Tag #동영상 NTT 레조넌트 UCC 모바일UCC goo 영상인식 카메라폰 파노라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TT, 그룹내 브로드밴드 사업총괄 신회사「NTT Resonant」설립 `영상인식 기술`과 카메라폰의 결합, 응용 범위 무궁무진 2009년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의 75%가 카메라폰이 될 전망 KDDI, 음성인식 기술 이용한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 출시 美 MMS 시장, 카메라폰 활용 및 만족도 기대 이하 … In-Stat 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판매량 (2004-2009) 카메라폰 응용 퍼즐게임 `구루구루 파샤파샤` 2006년 카메라폰 매출 정점이를 것 日, 카메라폰으로 영어단어 자동 번역하는 BREW App. 등장 美 소비자들, 멀티미디어 단말에서 카메라기능을 가장 많이 이용 DMB 전용콘텐츠 및 지상파재전송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2006년 4월) NEC, 음성인식기술을 활용해 영상데이터를 주제별로 분할하는 기술개발 日 후지츠, 카메라폰을 스캐너로 활용하는 '모바일문자인식' 기술 개발 카메라폰의 선호 기능 조사(일본, 2003년) 국내 카메라폰 내수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日 후지TV-Team lab, UCC 기반 동영상 공유 사이트 'Watch me TV" 시범운영 개시 차세대 킬러 콘텐츠 확보의 실마리, 동영상 공유 사이트 YouTube에서 찾아라 국내 네티즌의 제작 콘텐츠 이용 경험 및 빈도 (2006.5.20~5.29) 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4~2009) NTT, 동영상 공유 사이트 'ClipLife' 실험운영 개시 KDDI 연구소, 휴대전화 움직임에 맞춰 화면조작 가능한 신기술 개발 구글 부사장, "방송사는 Google을 적이 아닌 친구로 생각해야 한다" 국내외 대형 포탈의 UCC 현황 및 전략 (2006년) 日 휴대폰 시장, SHARP의 독주 예고 ... 강세의 비결은? MS, UCC 동영상 서비스 'Soapbox' 런칭 준비중… "YouTube 따라잡겠다" 英 BT, IPTV 킬러앱으로 지인 네트워킹 도입…TV 기반 UCC의 가능성 여나 MS, Soapbox 출시로 UCC 시장진입 선언 … YouTube에 직접 도전장 Yahoo, 앨고어 美 전 부통령의 CurrentTV와 UCC 비디오 벤처 설립 일본 카메라폰 계약수 추이(2001~2005.3) 오마이뉴스의 일본진출을 통해 본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콘텐츠 전략 日 소프트뱅크, 54컬러 13종의 하반기 출시모델 발표--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겠다" Cisco, 기업용 온라인 동영상 UCC 제작 툴 출시 Google, 16억 달러에 YouTube 인수 협상중…동영상 시장선점 경쟁 신호탄 Google, YouTube 인수작업 연내 마무리 키로 … 동영상 검색/광고 시대 진입 앞당겨질 듯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9월 기준)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8월 기준) 대형 광고미디어들의 뉴미디어 인수 경쟁... NewsCorp와 Google에 이어 Yahoo도 뒤따를 듯 Google, 혁신적 개념의 웹기반 'Docs & Spreadsheet' 공개 ... MS와 정면격돌 예상 Google의 차기 인수 대상, 음성인식/영상인식 솔루션 업체가 될 듯 인도 휴대폰 시장 카메라폰 판매 비중 추이 (2004.5~2005.5)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