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 콘텐츠 및 솔루션 제공 업체인 일본의 NEPRO Japan社는 2월 6일 "휴대전화에 대해 희망하는 서비스 및 기능"이라는 제목으로 실시한 이용자 앙케이트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 Tag #TV전화 DM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통계] 유럽, Youth 가입자들의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이용성향 조사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통계] 일본, 휴대전화를 이용한 캠페인 효용도 조사 : 통신요금과 조작 불편성이 걸림돌 [통계] 일본, 모바일 영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이용 동향 : 요금인하와 화질향상이 선결과제 [통계] 일본, 미팅/채팅 사이트 이용현황 조사결과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동향 조사결과 : 유료사이트 가입율 31.6%, 가입건수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