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의 모바일 신용결제 서비스 「Kei-Credit 」의 실증실험 결과, 약 2,300명이 약 5개월간에 걸쳐 약 1,900회, 900만 엔에 해당하는 결제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Tag #결제 KDDI Kei-Credit 신용카드 도코모 DoCoMo Felica UIM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FOMA 요금체계와 UIM카드 운용방식 결정에 고심중 J-Phone, 휴대폰으로 신용카드 결제 J-PHONE 새로운 모바일 결제시스템 계획 도코모, 휴대폰용 IC카드에 Sony 방식 채택의 배경 청구서 수령에서 지불까지 해결하는 휴대폰 결제시스템 ‘모바일 심볼’ KDDI, UIM카드와 적외선통신을 이용한 결제실험 유럽의 M-Payment : Slowly but Carefully… 번호이동성 효과실현의 실질적 Enabler : UIM 카드 일본 무선인터넷 성장의 기폭제 : 비공식 사이트의 현황과 역할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엠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일본 이통사들의 전략변화 휴대폰 바코드로 항공권 결제 및 발권, JAL IC카드로 M커머스 활성화에 나선 SONY와 DoCoMo: 오픈 전략으로 de facto standard 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