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일 양국에서 내년 초 위성발사를 앞두고 위성 DMB에 대한 사업자들의 동향이 활발해지면서 다시 위성DMB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기 시작했다. Tag #위성 DMB 지상파 디지털 방송 갭필러 위성 MBCo 모바일 방송 통방융합 SK텔레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전화를 이용한 지상파 디지털방송 실험 : 통신과 방송의 융합 위성 DMB의 출현과 국내 이통산업의 진화방향 지상파 DMB와 모바일방송의 가능성, 일본업계의 시각 J-PHONE의 TV폰 출시 발표를 계기로 본 통방융합의 방향성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통계] 일본, 원세그(지상파 DMB) 소비자 조사 모습을 드러낸 일본제 TV폰 : NEC와 San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