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전화(VoIP)의 도입이 기업은 물론 개인시장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시장의 경우에는 최근 무료 IP공중전화까지 등장하고 있다. 액정화면을 위한 광고수익이 핵심으로, 유선착신은 물론 휴대전화 착신까지 무료통화를 지원함에 따라 다양한 비즈모델로의 활용이 Tag #VoIP IP전화 비즈모델 공중전화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화를 향해 진화하고 있는 이동전화망 전국 단일요금의 VoIP 전화 일본에서 인기, 퓨전커뮤니케이션 VoIP의 저요금 공세로 인한 일본통신회사의 불안과 딜레마 하늘에서도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 무선랜 기반 VoIP 서비스 분석: NTT-ME의 사례 Wi-Fi 확산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부상하는 공중전화 부스 [View] 2003년 국내 이통시장의 흐름을 바꾸는 2가지 변수 TD-CDMA 기술에 의한 1Mbps급 브로드밴드 및 정액제 VoIP 서비스 실험 통신시장의 상식을 파괴하는 소프트뱅크의 전략 유무선 통합과 홈네트웍 경쟁시대, VoIP의 전략적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