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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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DI는 현재 2년 연속 순증 시장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발표된 2004년 결산에서도 유일하게 매출과 이익 모두 증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내실있고 탄탄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데이터 정액제 등의 획기적인 요금제를 비롯해 컨셉과 기능면에서 차별화된 디자인 단말, FM라디오폰, 원음벨소리 서비스 등도 동사를 ‘선도적인 기업’으로 인식하게 만든 주요 배경 중 하나이다. 이처럼 나름대로의 개성으로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하고 있는 KDDI가 지난 5월 하반기 신규 단말 라인업 전략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는 'BREW 2005 Conference' 등의 공식석상을 통해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을 밝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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