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고객 유치의 키포인트 : `사용경험 연장`과 `단말기 교체주기`
법인고객 유치의 키포인트 : `사용경험 연장`과 `단말기 교체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원들은 근무 시간 중에 사무실에 있는 경우라 하더라도 유선전화보다는 휴대전화를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Quocirca가 지난 2004년에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유럽의 IT 관계자들 중 55%가 휴대전화 선호 현상이 일반적이라고 믿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휴대전화에는 주소록이 저장되어있어 통화가 보다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고, 이와 같은 특성으로 인해 휴대전화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