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62건)
[사업전략/M&A]
[브리핑] 전기차로 인한 캠핑 문화의 새로운 변화와 인프라 개선 요구
2024-04-02 07:4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Niantic, 기업용 AR 솔루션과 자체 브랜드 위치기반 AR SNS 런칭
2022-05-25 10:15
2022-04-11 10:20
2021-03-19 10:40
[미디어/콘텐츠]
[브리핑] 트위치, 게임 영상 스트리밍 시 자동 삽입되는 중간광고 테스트
2020-09-16 10: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리포트] 홈트레이닝, 코로나 사태로 시장규모 급성장…경쟁구도의 변화와 향후 전망
2020-07-13 09:00
2020-06-12 11:10
[사업전략/M&A]
[브리핑] 핀란드 헬싱키市, 지속가능한 도시난방 솔루션 개발 경진대회 개최
2020-03-06 10:0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美 펠로톤, 아마존 디바이스용 스트리밍 TV앱 런칭
2019-12-05 10:30
[사업전략/M&A]
[브리핑] 닌텐도, 모바일 게임에 유료 회원제 모델 도입
2019-11-19 10:30
[통신/네트워크]
닌텐도, 인기 게임 ‘동물의 숲' 모바일 버전 인기몰이 조짐
2017-12-01 09:42
2017-11-28 11:46
[사업전략/M&A]
[브리핑] 구글, 유럽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발표
2017-03-10 11:43
2016-09-01 12:07
2016-08-05 12:02
2015-04-08 12:02
2014-12-02 12:06
2014-08-12 11:47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코멘트] 라인, 캐주얼게임 무기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문화적 차이 반영한 차별성 발굴이 관건
2014-07-10 12:17
2014-07-10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