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106건)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생성형 AI, 10년 이내에 게임 개발의 절반 이상에서 활용될 전망
2023-09-26 07:45
2022-05-24 10:1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유튜브 뮤직, 구독형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중 가장 빠른 성장세 기록
2022-01-20 10:20
[사업전략/M&A]
[브리핑] 화웨이-넷이즈, 클라우드 게임과 AI 등 전방위적 사업 협력 발표
2020-06-04 11:00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화웨이-NetEase.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연구소 설립
2019-06-26 11:33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中 오포, 자체 스마트폰 가속엔진 기술 발표
2018-10-12 11:41
[정책/규제]
[브리핑] 中 게임산업, 정부 규제강화로 성장둔화 직면
2018-08-10 12:02
2018-05-18 11:46
2018-03-14 11:4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텐센트, 3분기 중국 온라인 게임 매출의 51.6% 점유
2017-12-15 11:33
2017-09-29 11:44
2017-04-18 09:07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中 NetEase Cloud Music, 1억8천만달러 시리즈A 투자유치
2017-04-13 11:47
[정책/규제]
[브리핑] 中 화웨이, 자율주행차 개발 대열에 합류하나
2017-02-24 11:34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구글, 中 앱스토어 시장 진입 전망 ‘흐림’
2017-02-23 11:26
2017-02-13 10:49
2016-12-30 11:37
[사업전략/M&A]
[브리핑] 中 온라인 게임, 텐센트와 Netease가 매출점유율 60% 기록
2016-08-30 11:29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中 디지털 게임 시장, 2019년까지 두배 성장해 111억달러 규모 도달
2016-02-04 11:54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우버, 中 전자상거래 업체의 홍보차량 이용한 무료 서비스 제공
2015-06-23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