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내년에 자사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광고 지출 약정을 18억 달러로 유치하려는 목표를 이미 달성했다고 The Information이 의해 보도함 Tag #아마존 #스트리밍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AI 기반 팟캐스트 추천 기능 강화해 스포티파이에 대응 [브리핑] 아마존, FireTv에 Alexa 탑재한 음성검색엔진을 제공해 소비자 불편 해소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수익 확보 위해 광고 포함 구독 서비스 강화 [브리핑] 스트리밍 업체들의 구독을 유도하는 미디어 번들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