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이 인스트림 쇼핑 도구를 추진하면서 새로운 수익원을 생성하고 있으며, 특히 틱톡은 ’23년에 전년 대비 50% 증가된 상품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조사됨 Tag #숏폼 #쇼핑 #인스트림 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셜 미디어 내 쇼핑 혁신 [브리핑] 스냅챗, 핵심적인 소셜 쇼핑 플랫폼으로 인식 [브리핑] 핀터레스트, Z세대 공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아마존, ‘Project Handshake’를 통해 소셜 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소셜미디어 트렌드, AI 추천 시스템으로 시청자의 참여도 증대 [브리핑] 스냅챗, 크리에이터의 홍보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 85.6% [브리핑] Perplexity, 아마존과 같은 대규모 소매 업계에 도전 [브리핑] 미국 소비자, 개별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 가장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