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의 신용카드 부채는 ’23년 말에 1조 1,300억 달러로 증가했는데, 미국인의 약 7%는 강박적 쇼핑객으로 불필요한 구매를 통해 신용카드 부채를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소셜 미디어 #인풀루언서 #콘텐츠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셜 미디어와 AI를 활용한 재난 대응, 공급 망 관리 및 지리적 위치 파악 [브리핑] 코로나 이후 소셜미디어와 전자상거래 융합 가속화 [브리핑] 소셜미디어와 인공지능의 파트너쉽 [브리핑]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추천 알고리즘이 유해 콘텐츠의 확산을 증폭 [브리핑] 스냅챗, 핵심적인 소셜 쇼핑 플랫폼으로 인식 [브리핑] 아마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셜 미디어 내 쇼핑 혁신 [브리핑]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친구보다 영향력 있는 인풀루언서를 더 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