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이 사용자에게 새로운 콘텐츠 검색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AI 기반 챗봇인 ‘타코(Tako)’를 테스트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틱톡 #생성형 AI #Tako #AI 챗봇 #콘텐츠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AR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위한 신종 기금 프로그램 추가 런칭 [브리핑] 틱톡, 정신 건강 개선 지원 위한 커뮤니티 연계와 교육 이니셔티브 발표 [브리핑] 틱톡, 이용자가 셀프 제작하는 ‘생성형 AI 아바타’ 도구 테스트 [브리핑] TikTok, 과학/수학 전용 피드 추가...외부 기관 콘텐츠 검증 과정도 마련 [브리핑] 틱톡, 최대 20분 분량 롱폼 중심 크리에이터 콘텐츠 유료화 기능 발표 [브리핑] 틱톡, 일부 크리에이터 대상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수익 창출 기능 추가 [브리핑] 틱톡, 7월중 美 시장에 자체 소싱 제품 판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런칭 예정 [브리핑] 틱톡, 워너 뮤직과 유망 신생 아티스트 발굴 위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 [브리핑] 틱톡, 단어 수 1,000자로 제한되는 단문 텍스트 포스팅 기능 런칭 [브리핑] 과학자 절반 이상, 지난 6개월간 X(舊 트위터) 사용 시간 줄이거나 완전 중단 [브리핑] 틱톡, 투명성 강화 위해 AI 콘텐츠에 라벨 지정하는 기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