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방송사인 컴캐스트(Comcast)가 자사의 방송통신 가입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트리밍 앱인 ‘엑스피니티 스트림(Xfinity Stream)’에 광고 기반 VOD(AVOD), 실시간 채널(FAST) 앱인 쥬모(Xumo)의 FAST 채널을 통합한다고 발표함. Tag #컴캐스트 #엑스프니티 스트림 #AVOD #Xumo #쥬모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이통 가입자 순증 시장 75% 점유하며 제4이통사 부상 [리포트] 美 Comcast, 모바일과 OTT 사업에서 성과 창출 … 최근 실적과 관련 동향 분석 및 국내에의 시사점 [브리핑] 美 OTT 이용자들, “넷플릭스-훌루-디즈니+가 필수 구독 유지 서비스” [브리핑] 美 Comcast 산하 Peacock, ‘22년 4분기 유료가입자 2천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Comcast, “금년 중 전세계 자체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통 UI 적용” [브리핑] 美 Comcast, 스마트TV 플랫폼 강화 위해 TV 제조사 Vizio 인수 추진 [스냅샷] [’23.1Q 실적]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부진으로 매출 감소 ...피콕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브리핑] 美 케이블 방송 Charter, “방송 서비스 판매 2/3가 셋톱없는 자체 앱 단독 방식” [브리핑] Comcast, 코드커팅족 겨냥 방송-FAST-SVOD 포함된 무약정 저가 번들 런칭 [스냅샷] 美 Comcast, 실시간 방송-SVOD-FAST 번들링된 ‘Now TV’ 런칭...주요 특징 및 경쟁 vMVPD와의 비교 [브리핑] 美 Comcast, Xumo의 FAST 채널을 케이블 셋톱박스 EPG에 통합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스냅샷] [’23.2Q 실적] 컴캐스트, 영화관 및 테마파크 사업 호조로 매출 2% 증가...피콕 가입자도 200만 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