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스트리밍 동영상 분석 업체인 NPAW가 최근 실시간 설문조사에 의하면, 현재 광고 포함 요금제를 제공하지 않고 있는 전세계 SVOD 업체의 76%가 향후 2년내 광고 포함 요금 상품을 런칭할 계획이 있는 것으로 조사됨. Tag #OTT #SVOD #광고 요금제 #저가 요금제 #구독형 #월정액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이용자들, “넷플릭스-훌루-디즈니+가 필수 구독 유지 서비스”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8년 1,240억 달러 규모로 지속적 매출 성장 전망 [브리핑] 글로벌 SVOD 업계, ‘23년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 85억 달러 투자 전망 [리포트] FAST, 제공 콘텐츠 다양화되며 질적 성장 단계 진입…최근의 해외 사례 분석 [브리핑] 英 SVOD 시장, 고물가 부담으로 서비스 해지 200만 건 돌파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 지출액 23% 감소...수시 가입-해지 반복도 일반화 [브리핑] 美 SVOD 시장, 넷플릭스 점유율 정체와 시장 지배력 감소 조짐 나타나 [브리핑] 英 SVOD 시장, 넷플릭스 지배력 감소한 반면, 애플TV+와 ITVX가 부상 [브리핑] 스웨덴 SVOD 시장, 유료방송-SVOD 번들 상품 주도로 시장 정체 탈피 [브리핑] 핀란드 SVOD 시장, 유료방송-OTT 번들 상품 인기로 보급률 60%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