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리밍 단말 및 운영체제(OS) 업체인 로쿠와 미국 대형 가전 소매점인 베스트 바이(Best Buy)가 양방향 광고 분야에서 제휴를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로쿠 #베스트 바이 #양방향 광고 #맞춤 광고 #쇼핑 데이터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크리에이터 콘텐츠 특화 채널 추가 [브리핑] 美 SlingTV, 200여개 실시간 채널 갖춘 자체 브랜드 FAST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Roku, 음식 배송 업체 도어대시와 양방향 ‘Shoppable 광고’ 협력 [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브리핑] 美 Roku, 제조사 대상 OS 제공에서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공개 [스냅샷] 美 Roku, 실시간 로컬 뉴스와 스포츠 중심 OS 업데이트...주요 내용 및 특징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서비스에 HBO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 채널 추가 [브리핑] 美 Roku, 식료품 배송 업체 Instacart와 양방향 광고 데이터 공유 협력 [스냅샷] [’23.1Q 실적] 美 Roku, 광고 시장 악화로 플랫폼 사업 타격...매출도 1% 증가에 그쳐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플랫폼 전체 프로그램에 AI 맥락 광고 적용 방침 [브리핑] 美 저가 MVPD ‘Frndly TV’, 삼성과 협력해 美 커넥티드TV 시청자 공략 [브리핑] 美 Roku, Shopify와 양방향 광고 통합된 ‘Shoppable TV’ 사업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