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기업용 옥외(out-of-home, OOH) OTT 서비스 업체인 ‘애트모스피어(Atmosphere)’가 자사 서비스의 월간 순수 시청자(unique monthly viewers)가 1억 명에 도달했다고 동사 발표를 인용하여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OTT #스트리미 #애트모스피어 #Atmosphere #B2B #B2B2C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Atmosphere TV, 기업 겨냥 B2B2C 특화 OTT로 주목…기업 및 서비스 개요 [브리핑] 美 B2B2C 특화 OTT ‘Atmosphere TV’, 틱톡과 전용 채널 제작 발표 [브리핑] B2B2C 특화 OTT 서비스 스타트업 Atmosphere, 1억 달러 투자 유치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美 TV방송 광고 시장, 광고주들의 81%가 실시간 맞춤형 광고에 만족 [브리핑] 美 OTT 이용자, “서비스별 특징이나 차별적 고객 가치 느끼기 어려워”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4분기 가입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