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샷] [’22.4Q 실적] 알리바바, 해외 커머스 사업 호조와 비용 절감으로 매출-영업익 개선
[스냅샷] [’22.4Q 실적] 알리바바, 해외 커머스 사업 호조와 비용 절감으로 매출-영업익 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바바의 ’22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 증가한 2,477억 위안으로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 역시 350억 위안으로 ’19년 4Q 이후 최고치 달성. 총매출의 약 70%를 차지하는 중국 커머스 매출이 1% 감소한 반면, 해외 커머스 매출이 18% 증가하며 총 매출 성장을 견인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