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OTT 업체들이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SVOD 업계가 올해 중계권 확보에 85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앰피어 어낼리시스(Ampere Analysis)의 전망을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OTT #SVOD #스포츠 중계 #중계권 #DAZN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FAST, 제공 콘텐츠 다양화되며 질적 성장 단계 진입…최근의 해외 사례 분석 [브리핑] 英 SVOD 시장, 고물가 부담으로 서비스 해지 200만 건 돌파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FAST, ‘27년 전체 TV 광고 지출액에서 42% 비중 차지할 전망 [브리핑] ‘23년 OTT 업계, 디즈니와 워너 브라더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 주도 [리포트] 스포츠, OTT 시장의 戰場으로 급부상...경쟁양상도 다양화 [브리핑] 애플, 광고 업계 베테랑 인력을 애플TV+ 광고 전담 임원으로 영입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8년 1,240억 달러 규모로 지속적 매출 성장 전망 [브리핑] 애니 특화 OTT ‘Crunchyroll’, 소니 뮤직과 제휴해 음악 콘텐츠 추가 [브리핑] 스포츠 OTT DAZN, 독일-오스트리아에서 여자 스포츠 FAST 채널 런칭 [브리핑] 伊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 A’, 자체 방송 사업 위해 Sky Italia 인수 추진 [브리핑] 美 OTT 이용자들, “넷플릭스-훌루-디즈니+가 필수 구독 유지 서비스” [브리핑] 애플, NBA 중계권 입찰 참여 미정이나 OTT 전용 패지키에 관심 보일수도 [브리핑] 美 SlingTV, 대학 농구 포스트 시즌 맞아 실시간 중계 시청 기능 보강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4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DAZN’, 英 유료방송 Sky의 실시간 유료 채널로 제공 [브리핑] 글로벌 SVOD 업체 80%, 향후 2년내 광고 포함 요금 상품 도입 계획 [브리핑] 유튜브, ‘NFL Sunday Ticket’ 중계 방송 요금 공개하고 사전 판매 시작 [브리핑] 美 SVOD 시장, 넷플릭스 점유율 정체와 시장 지배력 감소 조짐 나타나 [브리핑]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의 외부 플랫폼 유통 전담할 통합 조직과 계획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