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식축구 NFL(National Football League) 플레이오프 시합 중계 방송으로 인해서 지상파 방송 TV의 시청시간 점유율이 전월 대비 증가했다고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Nielsen)의 2023년 1월 TV 방송 시청시간 조사 보고서를 통해 발표함. Tag #스포츠 중계 #시청시간 #시청점유율 #스트리밍 #OTT #지상파 #케이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NFL, 유튜브 주말 중계 방송 ‘Sunday Ticket’에 저가 상품 도입 검토 [브리핑] NFL, 스포츠 특화 OTT ‘DAZN’에서 글로벌 전용 유료 중계 상품 런칭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유튜브, NFL 생중계 방송 손익분기 달성 위해 450만 유료 가입자 필요 [브리핑] 넷플릭스, NFL 소재 오리지널 스포츠 신작 다큐멘터리 제작 발표 [리포트] 스포츠, OTT 시장의 戰場으로 급부상...경쟁양상도 다양화 [브리핑] 伊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 A’, 자체 방송 사업 위해 Sky Italia 인수 추진 [브리핑] 유튜브, ‘NFL Sunday Ticket’ 중계 방송 요금 공개하고 사전 판매 시작 [스냅샷] ’23년 8월 美 지상파-케이블 방송 시청 점유율 50%로 회복 [브리핑] 닐슨, “소비자 64%, 광고 지원 무료 동영상 서비스의 광고 회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