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3월부터 라이브 쇼핑 기능을 중단한다고 발표함. 구체적으로 동사는 3월 16일부터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 제품에 대한 태그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힘. Tag #인스타그램 #라이브 쇼핑 #메타 #소셜 #페이스북 #크리에이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메타, 인플루언서용 실시간 스트리밍 앱 ‘Super’ 내년 2월 종료 발표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앱에 틱톡 스타일의 피드 방식 쇼핑 기능 추가 [브리핑] 유튜브, 틱톡에 이어 숏폼 동영상 서비스에 쇼핑 기능 도입 추진 [브리핑] 틱톡, 미국에서도 인앱 쇼핑 ‘TikTok Shop’ 런칭 위한 테스트 시작 [브리핑] TikTok, 미국에서 커머스 사업 위한 자체 풀필먼트 센터 인력 채용 진행 [브리핑]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팬 소통 강화 위한 새로운 채팅 기능 추가 [브리핑] 메타, 메신저에서 BeReal 스타일의 Roll Call 기능 내부 테스트 진행 [브리핑] 메타, 인스타그램에 이어 페이스북 ‘릴스’ 최대 재생 시간도 90초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