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전년 대비 8%, 전분기 대비 17% 증가한 235억 달러로 역대 최대의 분기 매출을 기록. 총매출의 63%를 차지하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매출이 전분기 역성장에서 벗어나 1% 성장했고, 테마파크&체험 매출도 미국 내 테마파크 매출 호조로 21% 증가. Tag #디즈니 #Disney #OTT #스트리밍 #디즈니+ #Disney+ #매출 #영업이익 #DTC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Hulu의 타깃 광고 기능을 Disney+에도 적용할 것” [브리핑] ‘23년 OTT 업계, 디즈니와 워너 브라더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 주도 [브리핑] 디즈니+, 넷플릭스와 달리 광고 요금제에서도 모든 콘텐츠 제공 [브리핑] 디즈니+, 기존 가입자의 약 1/4이 광고 포함 요금제로 이동 전망 [브리핑] 디즈니,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 업체 ‘BAM Tech’ 100% 자회사 편입 [브리핑] 디즈니 Bob Iger CEO, “스트리밍 서비스 흑자 전환이 최우선 과제” [브리핑] 디즈니+, 인기 오리지널 드라마를 지상파 방송 ABC 통해서도 제공 [브리핑] 디즈니, CEO 산하에 그룹 상품-서비스 브랜드 총괄 전담 임원 직책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