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가 지난 해 말 기준으로 프리미엄 상품 가입자가 2억 5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고 발표. Tag #스트리밍 #음악 #오디오 #Spotify #가입자 #프리미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티파이, 건강 데이터 기반 실시간 맞춤형 플레이리스트 제공 시도 [브리핑] 스포티파이, 크리에이터 주변 소음 제거해주는 팟캐스트 제작 기능 도입 [브리핑] 스포티파이, 오디오북 스토어 런칭 과정에서 애플 앱스토어 규정으로 고전 [브리핑] Spotify, 부적절 팟캐스트 방지 위해 유해 콘텐츠 관리 전문업체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미국에서 30만 개 이상 콘텐츠로 유료 오디오북 서비스 시작 [브리핑] 獨 음악 스트리밍 SoundCloud, 틱톡 스타일 수직 피드 기능 테스트 [브리핑] 스포티파이, 프로그램 진행자 목소리 복제한 AI 기반 팟캐스트 광고 추진 [브리핑] 스포티파이, 유료 가입자 대상 애플 앱스토어 인앱 결제 완전 중단 발표 [브리핑] 스포티파이, AI를 광고 생성, 개인화 경험 제공, 팟캐스트 요약 등에 활용 예정 [브리핑] 스포티파이, 베타 버전 AI 가상 DJ 서비스를 전세계 50개국으로 확대 [브리핑] 스포티파이, 신규 사용자 유입에도 불구하고 적자 지속해 가사 제공 유료화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