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이 스트리밍 단말 운영체제(OS)인 ‘구글TV(GoogleTV)’가 탑재된 기기에서 실물 상품(physical products)과 오프라인 매장들에 대한 광고를 시작했다고 9to5Google誌가 보도. Tag #구글 #구글TV #안드로이드TV #광고 #양방향 광고 #로쿠 #커넥티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TV 채널 ‘FAST’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중 63%가 스마트TV 보유하고 87%가 OTT 이용 [브리핑] 구글, “안드로이드TV 및 구글TV 플랫폼 탑재 활성단말 1.5억대 돌파” [브리핑] 구글, Android TV 파트너 제조사들의 FireTV OS 채택 정식 허용 [브리핑] 구글, TV 기반 홈트레이닝 시장 겨냥 ‘구글TV’ 플랫폼에 Wear OS 연동 [스냅샷] [‘22.4Q 실적] 알파벳, 유튜브 광고 매출 8% 감소 …순이익도 34% 급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