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브리핑] 美 Roku, “시청자들은 재미-흥미 외에 정보성 강한 OTT 광고에도 호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적으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시청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광고가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스트리밍 단말 업체인 로쿠(Roku)가 시장조사업체인 마그나 미디어 트라이얼스(Magna Media Trials, 이하 마그나 미디어)과 공동으로 실시한 OTT 광고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