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시장전망치 450만 명을 크게 상회하는 766만명의 가입자 순증을 기록했으나 매출은 2% 성장에 그침.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전년 대비 13%, 90% 감소함. Tag #넷플릭스 #가입자 #OTT #동영상 #스트리밍 #실적 #광고 #계정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기대치 상회 가입자 순증 기록...”광고요금제 초기 성과도 만족”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의 신규 가입자 유입 효과 적어 [브리핑] 넷플릭스, ‘24년부터 美 배우조합상 수상식 생중계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정책 ‘23년 초부터 적용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Premium 상품 가입자에게 공간 오디오 등 독점 혜택 강화 [브리핑] 넷플릭스, 캐나다 포함 4개국에서 암호 공유 차단 정책 개시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 공유 차단 확대 앞두고 저소득국 중심으로 요금 인하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두 달만에 미국에서 100만 이용자 확보 [브리핑] 넷플릭스, 美 암호공유 차단으로 ‘24년 최소 12억불 추가 매출 발생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