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IPTV 업계, 플랫폼 개방성 확대하고 콘텐츠 공동 투자… OTT 부상에 따른 유료방송사들의 전략 변화 분석
[리포트] IPTV 업계, 플랫폼 개방성 확대하고 콘텐츠 공동 투자… OTT 부상에 따른 유료방송사들의 전략 변화 분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년 상반기 기준 IPTV가 가입자 2천만 명을 넘기며 유료방송 시장 점유율 56%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 그러나 가입자 증가폭이 점차 감소하고 있으며, 이에 IPTV 3사는 변화된 시청행태에 맞추어 OTT를 수용하는 등 전략 변화를 추진 중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