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Meta)가 내년 2월 15일에 셀럽 또는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해주면서 ‘카메오(Cameo)’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해 왔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슈퍼(Super)’를 런칭 2년만에 종료한다고 발표. Tag #메타 #페이스북 #슈퍼 #Super #크리에이터 #서비스 종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Meta, 혁신적 통신기술 연구 부문 ‘Meta Connectivity’ 폐쇄 발표 [브리핑] Meta,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청소년 보호 강화 위한 업데이트 진행 [브리핑] Meta 마크 저커버그, “왓츠앱과 메신저가 미래의 핵심 수입원” [브리핑] Meta, 자체 브랜드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스마트워치 개발 중단 결정 [브리핑] 메타,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NFT 판매하는 도구 지원 [브리핑] 인스타그램, 계정 일시 차단 등 대규모 로그인 오류 발생 [스냅샷] [’22.3Q 실적] 메타, 2분기 연속 감소 매출 기록…메타버스 사업 손실 확대 [브리핑] 美 투자사, 메타에 인력 20% 및 메타버스 투자 50% 감축 공개 요구 [브리핑] 게임-VR 업계 거장 John Carmack, 비효율성 지적하며 Meta에서 퇴사 [스냅샷] [’22.4Q 실적] 메타, 3분기 연속 매출 감소세…메타버스 사업 손실 증가 [브리핑] 메타, “숏폼 동영상 ‘Reels’ 재생 건수 2배 증가에도 적자 지속” [스냅샷] [’22.4Q 실적] 네이버, 사상 첫 연매출 8조원 돌파…영업이익은 4% 감소 [브리핑] 인스타그램, 3월부터 라이브 쇼핑 기능 중단 발표 [브리핑] 메타, 메신저에서 BeReal 스타일의 Roll Call 기능 내부 테스트 진행 [스냅샷] 메타, 인스타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추가…주요 발표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