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런칭 이전에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현재 2,000명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는 ‘미리보기 시청자(preview viewers)’ 풀을 내년 초부터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誌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프리뷰 #체험단 #미리보기 #피드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비인기 종목 리그 인수 및 오리지널 스포츠 콘텐츠 제작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당초 전망치의 2배 이상 증가한 깜짝 실적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英 방송시청률조사위원회 시청률 조사 대상 패널 업체로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사상 최초로 신작 개봉전 美 600여개 영화관에서 시사회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젠하이저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오리지널 콘텐츠에 적용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 얻을 로컬 콘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 [브리핑] 넷플릭스, 영화 사업 구조조정...제작 편수 감축 및 부사장급 임원도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