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매년 10억 달러를 투자해 영화관에서 개봉할 신작 영화 12~15편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Bloomberg)誌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해당 뉴스가 보도되자, 주요 미국 영화관 체인 업체들의 주가가 급증하기도 함. 다만, 아마존은 별도의 코멘트나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음. Tag #아마존 #Amazon #영화 체인 #오리지널 콘텐츠 #프라임 비디오 #윈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OTT 통한 하루 12시간 방송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 시작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중계 벗어나 음악 콘서트 라이브도 OTT 통해 매주 제공 [브리핑] 아마존, AVoD-FAST 사업 위해 외부 인사 대상 임원급 채용 더욱 확대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Freevee’의 애플TV 앱 런칭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아마존 산하 MGM, 기존 OTT 서비스를 ‘MGM+’로 새롭게 런칭 [브리핑] 아마존, 지난 해 동영상-음악 콘텐츠에 166억 달러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