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소재 클라우드 방송 솔루션 업체인 아마기(Amagi)가 광고 기반 실시간 채널(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이하 FAST)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인 스트림와이즈(Streamwise)를 인수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기 #Amagi #스트림와이즈 #데이터 분석 #FAST #타깃 광고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이용자 67%, 비용 절감 위해 SVoD에서 AVoD 이동 의향 보여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확산 힘입어 OTT 시청 가능 단말 10억대 돌파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브리핑] 美 홈쇼핑업체, ‘PlutoTV’의 FAST 서비스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작 [브리핑] 실시간 무료 채널 FAST, 유럽에서도 시청 시간과 광고 노출 급증 [브리핑] 美 방송 솔루션 업체 Amagi, AI 기반 맞춤형 가상 PPL 광고 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