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서비스 매출 규모가 2022년 380억 달러에서 2028년 910억 달러로 2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디지털TV 리서치(Digital TV Research)의 최근 자료를 인용해서 디지털 TV 유럽(Digital TV Europe)誌가 보도. Tag #AVoD #스트리밍 #OTT #광고 #틱톡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Freevee’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브리핑] 美 TV방송 광고 시장, 광고주들의 81%가 실시간 맞춤형 광고에 만족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브리핑] 美 OTT 이용자 67%, 비용 절감 위해 SVoD에서 AVoD 이동 의향 보여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 70%가 콘텐츠 과잉으로 선택 장애 겪어 [브리핑] 딜로이트, “내년까지 대부분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광고 상품 도입 전망” [브리핑] SVoD 이용자, 광고 요금제 도입 효과로 ‘28년 18억명 규모로 증가 전망 [브리핑] 디즈니+, 기존 가입자의 약 1/4이 광고 포함 요금제로 이동 전망 [리포트] YouTube, BM 다각화로 광고 비중 축소 시도…최근의 신규 서비스 전략과 OTT 시장에의 영향 전망 [브리핑] 디스커버리+와 HBO Max, 美 AVoD 중 소비자 광고 만족도 1, 2위 차지 [브리핑] 유튜브, NFL 생중계 방송 손익분기 달성 위해 450만 유료 가입자 필요 [브리핑] 유튜브,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TV 채널 ‘FAST’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디즈니, “Hulu의 타깃 광고 기능을 Disney+에도 적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