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 숏(YouTube Shorts)’에 쇼핑 기능을 추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TechCrunch誌가 보도.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유튜브 숏 동영상을 스크롤하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됨. Tag #유튜브 #YouTube Shorts #숏폼 #동영상 #쇼핑 기능 #태그 #크리에이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커넥티드TV 통한 숏폼 영상 ‘YouTube Shorts’ 제공 시작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에 틱톡의 ‘보이스오버’ 유사 기능 제공 [브리핑] 유튜브, 숏폼 영상 크리에이터에 광고 수입의 45% 공유 방침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과 ‘유튜브 뮤직’ 음악 연계 기능 런칭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에 워터마크 표시로 타사 서비스 공유 방지 시도 [브리핑] 틱톡, ‘27년 동영상 광고 매출 규모가 메타와 유튜브 합산 금액 추월 전망 [브리핑] YouTube, 일부 유튜버 대상으로 커뮤니티 게시물 퀴즈 기능 테스트 [리포트] YouTube, BM 다각화로 광고 비중 축소 시도…최근의 신규 서비스 전략과 OTT 시장에의 영향 전망 [브리핑] 유튜브, 동일 영상에서 다국어 지원하는 멀티 오디오 트랙 기능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도 동영상 ‘재생목록’ 기능 지원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s’ 일일 조회 건수 500억건 돌파 발표 [브리핑] 인스타그램, 3월부터 라이브 쇼핑 기능 중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