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자체 SVoD 서비스인 디즈니+ 가입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을 런칭했다고 발표. 이와 관련, 지난 2022년 9월에 디즈니+ 앱 내에 자체 커머스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는 언론 보도들이 등장한 바 있음. Tag #디즈니 #디즈니+ #이커머스 #쇼핑 사이트 #쇼퍼블 #Shoppab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디즈니+와 오프라인 테마파크 연계시킨 통합 고객경험 제공 시도 [브리핑] 디즈니+, 광고 요금제 가입자는 공동 시청 등 일부 기능 제한 예정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2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디즈니+, ‘겨울왕국’ 주제가 부른 인기 가수의 뮤지컬 생중계 제공 [스냅샷] [’22.3Q 실적] 디즈니, DTC 부문 적자 2배 확대…테마파크 사업은 매출 급증 [브리핑] 디즈니+, 인기 오리지널 드라마를 지상파 방송 ABC 통해서도 제공 [브리핑] 디즈니,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 업체 ‘BAM Tech’ 100% 자회사 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