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의 ’22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6% 증가한 691억 달러를 기록. 이는 시장 전망치 706억 달러에 미치지 못한 것이며, 분기 매출 성장률도 전분기 10%에서 추가적으로 한 자리수로 하락함. Tag #알파벳 #구글 #유튜브 #광고 매출 #비용절감 #Alphabet #Goog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캐나다에서도 안경형 AR 프로토타입 단말 테스트 시작 [브리핑] 구글, 저가 스마트폰 위한 ‘Android 13 Go’ 에디션 발표 [브리핑] 유튜브, ‘YouTube Premium’ 패밀리 상품 이용료 28% 인상 발표 [브리핑] 유튜브, 팟캐스트 수익화 위한 30초 분량 오디오 광고 도입 [스냅샷] 구글, 클라우드 게임 시장 겨냥 크롬북 발표...발표 내용과 제품 주요 특징 [스냅샷] 구글, 연례 행사 통해 ‘픽셀 7’과 스마트홈 단말 공개...주요 발표 내용 [브리핑] 삼성-LG의 스마트TV OS 화이트라벨 사업 강화로 구글TV 입지 위축 전망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Stadia 사업 런칭 3년만인 ‘23년 1월 종료 발표 [브리핑] 구글, 비용절감 위해 ‘Maps’와 소셜 내비게이션 ‘Waze’ 사업팀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