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2022년 10월 25일(현지시간)부터 앱스토어(AppStore)에 2종의 추가 광고를 시작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애플 #광고 #앱스토어 #AppStore #광고 인벤토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애플, ‘23년 초 ‘Apple TV+’에 광고 요금제 도입 루머 등장 [브리핑] 유튜브, 무료 이용자 대상 광고를 최대 5개로 확대하는 신규 포맷 테스트 [브리핑] 애플, ‘앱 추적 투명성’ 조치 시행 이후 자체 광고 매출 증가 추세 [브리핑] 애플, ‘23년부터 자사 ' Maps’ 앱 내 검색 광고 제공 전망 [브리핑] 애플, 신규 광고 플랫폼 개발 진행하고 전문 인력 채용 확대 추진 [브리핑] 애플, 앱스토어에서 광고 노출 확대로 자체 광고 사업 강화 발표 [스냅샷] [’22.3Q 실적] 애플, 시장기대치 상회 매출 기록…Mac 부문 역대 최고 성과 [브리핑] 모건 스탠리, “아이폰 제3자 앱스토어 등장해도 애플 매출 감소는 제한적”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의 광고 영업 담당할 고위직 임원 영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