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뉴욕 광고주간(Advertising Week New York) 행사에서 새로운 마케팅 수단들을 발표한 가운데, 팟캐스트를 위한 30초 분량의 오디오 광고도 공식 발표함. Tag #유튜브 #팟캐스트 #오디오 #광고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에 틱톡의 ‘보이스오버’ 유사 기능 제공 [리포트] 애플과 유튜브, 팟캐스트 사업 확대 위한 투자 본격화… 소셜미디어와 OTT 업체들의 투자 증가 추세 [브리핑] 유튜브, 무료 이용자 대상 광고를 최대 5개로 확대하는 신규 포맷 테스트 [브리핑] YouTube, 美 공영 라디오 방송사 ‘NPR’의 오리지널 팟캐스트 제공 [브리핑] 유튜브, 미국에서 팟캐스트 전용 페이지 오픈하고 콘텐츠 제공 시작 [브리핑] 유튜브, ‘YouTube Premium’ 패밀리 상품 이용료 28% 인상 발표 [브리핑] 유튜브, 모바일 동영상 확대-축소 등 신규 기능 및 디자인 업데이트 [스냅샷] [‘22.3Q 실적] 알파벳, 매출 성장률 한자리대로 하락...유튜브 광고 매출도 역성장 [브리핑] 유튜브, 헬스 정보 인증 프로그램을 개인 크리에이터에게도 확대 적용 [브리핑] 구글, NFL과 ‘NFL Sunday Ticket’ 중계권 최종 계약 체결 가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