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분기에 모바일앱에 대한 전체 소비자 지출액이 약 5% 감소했지만, 소셜동영상 앱 틱톡(TikTok)은 또 한번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면서 4분기 연속으로 최대 분기 수익을 거둔 앱으로 기록되었다고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Sensor Tower)의 발표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TikTok #틱톡 #매출 #앱스토어 #소비자 지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전세계 이용자 대상으로 비선호 댓글에 ‘싫어요’ 버튼 기능 제공 [브리핑] 美, 틱톡 이용자 33%가 틱톡을 뉴스 확인을 위한 주요 수단으로 활용 [브리핑] 틱톡, 인기 서비스 ‘BeReal’ 벤치마킹한 ‘TikTok Now’ 기능 발표 [브리핑] 틱톡, 위치 기반 로컬 숏폼 동영상 제공하는 기능 테스트 시작 [브리핑] 美 AppStore, 구독 서비스 인기로 非게임앱 매출이 게임앱 첫 추월 [브리핑] TikTok, 영화 예고편 영상 노출하고 티켓 구매 기능도 제공 [브리핑] 틱톡,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자 최소 연령 상향하고 성인 전용 방송도 허용 [브리핑] 틱톡, 글로벌 경기 침체로 올해 광고 매출 목표 20억 달러 하향 조정 [브리핑] 중국판 틱톡 Douyin, 카타르 월드컵 경기 4K 화질로 무료 실시간 중계 [브리핑] 틱톡, 이용자 활동과 콘텐츠 분석 위한 ‘research API’ 베타 버전 발표 [브리핑] EU, 숏폼 동영상 앱 ‘틱톡’에 대한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조사 공식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