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Reels’, 다양한 경쟁력 강화 노력에도 실제 성과는 미미
[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Reels’, 다양한 경쟁력 강화 노력에도 실제 성과는 미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이 인기 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과의 경쟁을 위해 자체 서비스인 ‘릴스(Reels)’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하는 것뿐 아니라 유명 인플루언서 등 크리에이터 확보에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현재까지 그 성과가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