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젊은층을 중심으로 TV 이외의 기기를 통한 동영상 시청이 급증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인 레이츠만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 LRG)이 최근 발표한 조사 결과를 인용해서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커넥티드TV #동영상 시청 #SVoD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WBD, 통합 SVoD와 시너지 발휘할 FAST 서비스 런칭 추진 [브리핑] 美 Comcast, “미국 내 FAST 이용률 2배 증가하며 급증 추세” [브리핑] 美 OTT 시장, AVoD가 이용자 증가율 측면에서 SVoD 추월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통한 OTT 이용자, TV 광고에 대한 거부감 크게 감소 [브리핑] 커넥티드TV, 동영상 광고 노출 비중에서 모바일 단말 추월 [브리핑] 美, 전체 가구 중 26%가 고물가로 유료방송 및 SVoD에 대한 지출 줄여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위해 Snap에서 임원급 전문가 2명 영입 [브리핑] 아마존, ‘반지의 제왕’ 오리지널 드라마 첫날 전세계 2,500만명 이상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