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주차(2022년 8월 4일~2022년 8월 10일)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은 전주에 비해 4.2% 감소한 17만 8천여 대를 기록해 2주 연속 감소세를 보임. Tag #스마트폰 #판매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7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신규 프리미엄폰 출시 앞두고 주간 판매량 12.1% 급감…24주만에 판매량 20만 하회 [7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SKT향 ‘갤럭시 S22’, 2주만에 판매량 1위 복귀…전체 주간 판매량은 0.2% 소폭 증가로 보합세 [7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KT 단독유통 ‘갤럭시 점프2’, 판매순위 5단계 상승하며 첫 1위 기록…KT 판매점유율도 30%대 돌파 [7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이통사 독자 유통 모델 강세 보여...LGU+ 단독 모델 ‘갤럭시 버디2’도 10위로 순위권 진입 [7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삼성전자, 2주만에 Top 10 모델 다시 장악…주간판매량 1위~5위는 SKT 유통 모델 [8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중저가 단말, 폴더블폰 출시 앞두고 3주 연속 순위권 내 5종 기록…주간판매량은 전주 대비 5.5% 증가 [8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Z 플립/폴드4, 사전개통 시작 동시에 상위권 장악…전체 주간 판매량 전주 대비 160% 증가 [8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Z 폴드/플립4 판매량 급감…‘갤럭시 점프2’와 샤오미 ‘레드미 노트 11’ 선전 [9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주간판매량 2주 연속 감소 추세…SKT향 ’갤럭시 Z 플립4’, 3주 연속 판매량 1위 기록 [9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 갤럭시 A13, 주간 판매순위 4위로 급등…주간판매량은 3주 연속 감소세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