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가 티켓마스터(Ticketmaster)나 이벤트브라이트(Eventbrite)와 같은 외부 협력 파트너사를 통하지 않고 자체 플랫폼에 내에서 직접 라이브 공연 티켓을 판매하는 새로운 사이트를 출시. Tag #스포티파이 #Spotify #이벤트 #공연 #티켓 #예매 #재판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티파이, 이용자 몰입도 높이기 위해 음악 퀴즈 게임 Heardle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기본 앱 통합형 팟캐스트 제작-편집 도구 테스트 진행 [브리핑] 英 음악 스트리밍 시장, 요금 부담으로 1분기에 가입자 100만명 감소 [브리핑] Spotify, 음악-팟캐스트 이어 오디오북을 3번째 중점 사업으로 추진 발표 [브리핑] Spotify, 글로벌 대상 스포츠 팟캐스트 사업 강화 본격 추진 [브리핑] 스포티파이, 미국에서 30만 개 이상 콘텐츠로 유료 오디오북 서비스 시작 [브리핑] Spotify, 부적절 팟캐스트 방지 위해 유해 콘텐츠 관리 전문업체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건강 데이터 기반 실시간 맞춤형 플레이리스트 제공 시도 [브리핑] 스포티파이, 유료 가입자 대상 애플 앱스토어 인앱 결제 완전 중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