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이하 WBD)가 최근 진행된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 행사에서 광고 기반 가상 채널 서비스인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TV)’ 런칭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힘. Tag #WBO #SVoD #광고 모델 #AVoD #워너브라더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WBD, ‘23년 ‘HBO Max’와 ‘Discovery+’ 통합 신규 서비스 런칭 발표 [브리핑] 美, 유료방송 가입 없는 OTT 단독 시청가구 역대 최고 수준 기록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스포츠 부문 신규 대표 영입으로 사업 강화 천명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Discovery+용 신규 양방향 광고 포맷 런칭 [브리핑] 英 BT와 Warner Bros Discovery, 각사의 스포츠 방송 사업 통합 발표 [스냅샷] [’22.2Q 실적] WBD, 스트리밍 순증가입자 170만명…분기 매출 100억불 육박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2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브리핑] WBD, “사업 종료 CNN+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디스커버리+’로 제공” [브리핑] 美, TV 이외 기기 통한 동영상 시청 급증 추세 [리포트] 왓챠, 매각설 제기되며 국내 OTT 시장 변화 예고…해외 시장과의 비교 및 향후 전망 [브리핑] 美, 전체 가구 중 26%가 고물가로 유료방송 및 SVoD에 대한 지출 줄여 [브리핑] 美 Fox, Innovid와 AVoD-FAST 포함 크로스 미디어 시청률 조사 계약 [스냅샷] [’22.3Q 실적] WBD, 광고 시장 악화로 타격...OTT 가입자 280만명 순증 기록 [브리핑] 워너브라더스, HBO Max 콘텐츠를 타사의 FAST와 AVOD에 제공 시작